파주 성서침례교회 원로목사 추대 및 담임목사 취임예배

8일 전 권석민
1 120

238c309cfd232c77e455115f648ecedd_1602828209_4626.jpg
 주 안에서 사랑하고 존경하는 목사님께

전국에 계신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귀한 사역의 결실을 기대하며 힘차게 시작하였던 2020년이 뜻하지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가운데 지나가고 있습니다. 마음껏 하나님을 예배하고 성도와 교제하는 날이 회복되어 지기를 간절힌 기도합니다.

그리고 그때까지 전국에 계신 모든 목사님들과 사역자, 그리고 친교하는 교회들안에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보호하심이 함께 있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파주 성서침례교회는 원로목사 추대 및 담임목사 취임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35년 동안 서상복 목사님께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사명을 가지고, 사랑으로 영혼을 구령하며 오직 말씀대로 양육하는데 힘써왔습니다. 이제 하나님의 사명을 후임에게 맡기고 또 하나의 후진양성과 선교적 사명의 길을 가시는 서상복 목사님을 원로목사로 추대하며, 근본적이고 복음적인 교회를 세워 갈 후임 담임목사로 권석민 목사를 세우고자 합니다.


이 뜻깊은 자리에 전국에 계신 모든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사역자들을 정중히 초대하여 하나님 앞에서 예배를 드리기 위해 성도들과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서 여전히 함께 모이는 것에 어려움이 있어 부득이하게 강사 목사님만을 초빙하여 교회 성도들과 자체적으로 예배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덕과 그리고 목사님들과 성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결정한 사항이기에 널리 이해해 주시기를 바라며, 파주 성서침례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주성서침례교회 성도 일동 및 담임목사 서상복 올림


일시: 2020년 11월 1일(일) 오전 11시

강사: 주견식 목사(독산동 성서침례교회 원로목사)

댓글쓰기

  1. 일본선교사

    파주성서침례교회  원로목사님  추대식과  담임목사님  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상복목사님내외분의  성역35년을  감사드리며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파주성서침례교회  모든  집사님들과  성도님들의  사랑에도  감사를  드리며  축하드립니다.
    이제  후진양성과  건강을 조심하시며  계속되는  복음사역에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권석민목사님내외분의  담임목사  취임식을  축하드리며,
    근본적이며  성서적인  성서침례,  파주성서침례교회를  위해서  힘써  주시길  기도합니다.

    일본선교지에서
    박 점득,  정 미숙선교사드립니다.